게시판

  • 글씨크기확대
  • 글자크기기본
  • 글씨크기축소
  • 인쇄

공지사항

2018학년도 2학기 강의 개선을 위한 중간 설문 시행 안내

작성자 관리자<전> 작성일 2018/10/05 조회수 289
첨부파일
  • 강의개선을 위한 중간설문 안내.hwp
  •      「학생중심 교육혁신을 위한 학사제도 개선과제중 학생들의 강의에 대한 개선 요구 사항을 학기 중 수업개선에 반영하여 수업 질 개선 및 교육수요자 만족도를 제고하고자강의 개선을 위한 중간 설문을 시행하오니 학생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. 추진 목적

    - 강의 중 학습성취 자기평가 및 수업 개선 요구 반영

    - 설문 결과 분석을 통한 교수법 개선

    - 교수-학생간 열린 교육환경 개선

    . 실시 대상 : 학부 교육과정 개설 교과목 3,464강좌(수강생 20,703)

    . 실시 방법 : 포털 시스템을 활용한 온라인 설문 조사

    . 주요 일정

    - (학생) 강의 개선을 위한 중간 설문 : 2018. 10. 8.() 10. 26.() [3주간]

    중간고사 기간 일주일 포함

     

    붙임 강의개선을 위한 중간설문 안내 1.

    다음글 : 생산공정연구실 학부연구원 모집 안내.. 관리자<전> 2018/10/10
    현재글 : 2018학년도 2학기 강의 개선을 위한 중간 설문 시행.. 관리자<전> 2018/10/05
    이전글 : 응용열역학 A반(001) 보강 수업안내(10.05).. 관리자<송> 2018/10/04